Camera Beginners Crash Course | settings explained | ISO, Shutter Speed, Aperture

이봐, 나는 새로운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데, 나는 이걸 어떻게 사용할 지 전혀 모른다 좋아요

얼마나 많은 것들이 화면에 나타 납니까? – 무슨 화면? -가고 있었다 이 모든 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우십시오 기본을 사용하는 카메라는 모두 당신이이 카메라를 배우면 똑같이 포인트 – 앤 – 슛 같은 것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내면 큰 영화 카메라를 들고 일반적으로 그것이하는 일을 이해합니다 좋아, 고전 카메라에는 3 가지 주요 기능이있다 구성 요소에는 렌즈가 있고 그 다음에는 셔터가 있습니다

거기에 센서가있어 잠깐 열립니다 이들은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렌즈로 시작하자 렌즈합니까? 이 빛을 너에게 불어 넣을거야 우리는이 렌즈를 가지고 있고 내가 무엇이든간에 이 렌즈를 가리키면 실제로 빛을 모으고 투사합니다

그것 다시 여기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오, 꽤 멋지다 그들은 이미지를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한 다음 처음 버전에 투영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취할 것이고 실제로 그것을 추적하고 싶습니다

움직이지 마라 오래된 학교 사진을 찍을거야 이봐, 움직이지 마,이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움직이지 마! 너야 – 나 아니야

– 그 복사본을 원해? 화학과 과학이 일어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매우 민감한 필름 재료를 개발한다 거기에 빛이 영화 뒤에있을 것입니다 그 렌즈는 프로젝트 그 이미지가 필름으로 들어가면 필름은 항상 어두운 영역에 보관되고 그 다음에는 셔터가 열리면 이미지가 바로 그곳으로 들어갑니다 지금은 디지털 카메라이므로 센서가 아니므로 필름이 아닙니다 편리한

그런 정신적 인 그림을 상상해 보니 정말 시원해 보여 이러는거야? -네! -고맙습니다 정신적 인 그림! 당신의 눈은 실제로 렌즈를 닮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무엇을 볼 것인가를 선택하고 나서 저는 눈꺼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옳은 것을보고 내 뇌가 걸릴 때와 마찬가지로 내 눈의 정보를 처리 한 다음이를 사진으로 만든다

퀴즈! 무엇이 세 가지 주요 부분입니까? 카메라? 이 부분을 알지 못하면 축하해! 너는 실패한거야! 돌아 가라 이 세그먼트를 더 빈둥 거리며 지켜보십시오! – 셔터 렌즈와 실패! – 감지기 – 감지기

이것은 디지털 카메라이므로 센서가 있지만 그날에는 필름이있는 스트립으로 그게 내 태양이야 – 음 – 흠 – 야간과 같습니다 그것은 매우 독특합니다! 너 무슨 소리 야, 그게 얼마나 아름다운 지 봐 그 하나는 태양이다

그것은 또한 벌래처럼 보이지만, 또는 아메바 같아 환경이 얼마나 밝은지를 바탕으로 카메라를 올바른 양으로 너는 어두운 곳에서 오래 있었습니까? 시간을 보내고 처음으로 밖에 나오면 눈이 아플거야 너 눈이 멀어서? 그것은 당신의 눈이 야간에 조절되고 그 다음에 태양을 조절하려면 눈이 두 번째가 걸립니다 – 렌즈처럼 보여요! 그것은 좋은 렌즈입니다 그거 줘! 1 단계는 적절한 노출을 얻는 것입니다

기술 용어가 과다 또는 과소 노출되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더 밝고 더 어둡게 단어를 사용하면 더 쉽습니다 외출중인 경우 일광 당신은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여기에 있기를 원합니다 흐려지면 이 모든 것을 여기에서 조정하십시오

자동은 꽤 좋은 직업을한다 일반적으로 야구장에 있습니다 지금은 매뉴얼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정말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멈추다"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멈추다"는 피자 가게에 갈 때와 같은 가벼운 측정 값입니다 합동은 말한다 "어이 Antonio는 저에게 3 조각 피자를 준다"당신은 방법을 알고있다 네가 얻을 피자 많이 먹을거야 당신이 말할 수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헤이 안토니오 나에게 빛을 3 번 들려주세요 "- 이것은 일반적으로 제대로 노출 된 사진입니다 이것은 더 밝아진 두 정거장이며 이것은 네 정거장 더 밝아집니다

이 두 번 더 어둡다 이건 기본적으로 네가 좋아하는 4 개의 더 어두운 곳이다 닌자 같아 이 사진을 찍어 두 번 멈춰서 이미지를 보자고 가정 해 봅시다 너무 어둡게 2 개의 정류장을 나온다

그러면 이걸 두 정거장에 가져와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아웃 또는 당신은 이것을 2 정거장 올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 모두를 원 스톱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왜 그것을하고 싶습니까? 이 세 가지 중 하나를 조정하면 언제든지 이 그림이 어떻게 나오는지에 영향을줍니다

필름은 ISO, 셔터는 셔터 속도, f- 스톱 렌즈를 사용하십시오 – 그래서 ISO가 뭔가 부족한가요? – 나도 몰라 왜 이런 복잡한 질문을 내게 묻는거야? –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알고 싶습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내 말을 들어! 나는 영화 신을 소환 할 것이다! 국제 표준화기구 국제 표준화 – 표준이 없음! – 닥쳐! 좋아요

얼마나 민감한가요? 그 영화는 영화의 종류가 다른 날이었습니다 밤에 뭔가를 찍고 사진을 찍어야 겠어 그것은 당신이 그다지 많은 빛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매우 민감했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ISO가 더 민감하므로 더 많은 빛을 감지합니다

ISO를 두 배 늘릴 때마다 한 번에 더 높게 나온다 하지만 여기에 잡아 : 더 높은 ISO를 당신은 사진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100 ISO와 3200 ISO 사이에서 촬영하지만 카메라는 이제 더 높은 ISO를 쏠 수 있고 깨끗한 상태로 나옵니다 당신이 1 초에 셔터 속도를 가지고있는 예를위한 괜찮은 셔터 속도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1 초 동안 그 셔터를 열 것입니다 더 이상 셔터를 열어두면 더 많은 빛을 내 보냅니다

더 빨리 셔터가 어두워지면 얻을 수 있습니다 네가 두 배로 할 때마다 시간의 양 또는 반으로 시간을 나눕니다 그래서 05 초는 4 분의 1 초의 정지입니다 계속 내려 간다

셔터를 잠시 열어두면 꽤 오랜 시간 그 두 번째 동작의 양은 모두 모션 블러로 나오므로 거의 움직이는듯한 유령처럼 보입니다 공간을 통해 때로는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셔터를 열어 둘 수 있습니다 우리가 카메라에 사진을 찍어 야간 촬영을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삼각대와 그들은 그것을 여전히 훌륭한 duper에 맡긴다 그리고 그들은 셔터를 좋아한다 30 초 그래서 셔터는 30 초 동안 열리 며 빛을 오래 흡수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림이 생성됩니다 보통 당신은 셔터 속도가 훨씬 빨라서 0

5 초가 지나면 조금 더 빨라집니다 흐려진 다음 1/4 초 조금 더 적게, 일반적으로 당신이 약 60 분의 1을 시작할 때 말하기 때문에 분의 1 초 모션이 없어도 캡처 할 수있을 정도로 빠릅니다 스포츠와 같은 액션을 촬영하는 경우 1/500 초와 같아야합니다 헤이 이건 미친 짓이야! 너는 미친 사람이야! 너 뭐야, 너 뭐야, 너 뭐하고 있니?! 피사계 심도는 초점이 맞은 양입니다

이걸보고, 이것은 필드의 얕은 깊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배경은 일반적으로 바르게 흐려지지 않습니까? 그러나 이것은 깊이있는 심도이다 배경에있는 모든 것이 초점을 맞추지 않아도됩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피사계 심도가 얕아집니다 지금 밝기의 양이 f- 스톱의 숫자를 낮추므로 1

4에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것은 많은 빛을 가져옵니다 하지만 다른 방향으로 가면 갈거야 더 어두워진다 지금 화이트 밸런스가 바깥 쪽을 나가면 완전히 불보다 다른 색

불이 매우 주황색이고 흐린 날이되면 하루는 매우 파랗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알아 내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두뇌 자동으로 카메라의 조명 유형을 조정합니다 매우 분명해진다 당신이 옥외에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낮에 그것을 설정할 것입니다

만약 흐린 날에 흐린 말은 조금 더 편해지면 흐려진다 모든 것, 당신은 조금 주위를 미끄러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의적으로 더 따뜻함이나 차가움을 그림에 추가하십시오 그래서 여기에 약간의 컨닝 페이퍼가 있습니다 f- 스톱은 피사계 심도를 결정합니다

모션 블러를 결정하고 ISO가 노이즈와 그레인이 얼마나되는지 결정합니다 너의 사진에서 또한 잊지 마세요 이 중 하나의 조정, 그것은 당신의 그림을 얼마나 밝게 또는 어둡게 조정할 것입니다 나올거야 – 서프라이즈! 나야 또! 이 동영상을 일시 중지하고 얼마나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까? 이것들은 당신이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잘못했다면, 네 부모님이 그렇게 많이 말씀하신 것처럼 나를 실망시키지

부품 되감기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저기 있는거 봐? 그건 네 빛 같아 일반적으로 노출 된 상태를 알려줍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얻을 것이다 너 야구장에있어

그리고 거기서 너는 친절하게 당신이보고있을 때 렌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초점 거리입니다 줌의 크기와 마찬가지로 숫자가 더 넓어 질수록 더 높은 숫자가 확대되면 확대됩니다 예쁜 표준 세트는 넓은 렌즈가 될 것입니다 16-35이므로 16-35 와이드입니다

24-70은 중간 범위와 비슷하고 70-200은 꽤 일반적인 망원 렌즈 망원이란 타이트한 줌 렌즈를 의미합니다 우리가 오기 전에 너무 많이 설명해야 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이 카메라보다 밀리미터가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카메라는 풀 프레임 카메라입니다

이렇게 많은 카메라가 센서는 aps-c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프로슈머와 같은 매우 일반적인 센서 크기입니다 카메라 센서가 더 작기 때문에 그림이 더 많이 보입니다 줌인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풀 프레임 카메라에 50 밀리미터를 넣으면 이 같은 사실이 50 밀리미터지만 당신이 카메라에 이것을 넣어 있다면 이것은 1

6의 작물 계수를 가지므로 50을 곱하면 16이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80 밀리미터 렌즈가 될 것입니다 이제이 일로 돌아 가자 그래서 카메라에있는 것이기 때문에 18-55가됩니다

미드 레인지 렌즈처럼 이것은 당신의 망원 렌즈입니다 네 이웃에 대해서 스파이가되고 싶어 – 네 – 이제이 렌즈는 50mm 렌즈입니다

이것을 프라임 렌즈라고합니다 "프라임"은 줌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즉, f- 스톱이 18까지 진행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꽤 흔하다

f- 스톱을 낮추고 싶다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필드의 얕은 깊이를 얻고 얕은 깊이는 필드를 얻습니다 매우 인기가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왜 그거야? 왜 사람들은 얕은 피사계 심도를 좋아합니까? 그것은 여기에 네 눈을 끈다

너와 네가 배경이 아니라 네가 원하는거야 나만!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초점 범위는 35에서 56까지입니다

끝까지, 그리고 나서 가장 낮은 f-stop으로 35가 될 것입니다 모든 방법으로 확대하면 더 이상 35로 갈 수 없습니다 단지 5

6에 가라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f- 스톱을 가져올 수있는 가장 낮은 것입니다 이것은 줌입니다 이 렌즈는 24-70 렌즈이지만 더 크고 무거워 보입니다 줌 렌즈이기 때문에 훨씬 비쌉니다

하지만 28 이 렌즈들이이 렌즈들과 얼마나 비슷한지를 볼 수 있습니다 35-5

6 하나는 28에 고정되어있다 즉, 확대 / 축소시에도 항상 28입니다 이제 나가서 연습해야합니다

하지만 계속 촬영하고 결국 당신은 결국 익숙해 질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않고도 이러한 모든 설정을 다이얼링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당신은 당신이하려고 노력하는 그들을 바꾸기 위해가는 두 개의 다른 렌즈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또한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그것을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먼지가 있으면 또는 입자가 센서에 닿아 때때로 사진에서 나옵니다

그러면 청소가 필요합니다 그게 니가 알아야 할 전부 야 시작하겠습니다 그리 압도적 인 것은 아니다 나는 파트 2를 만들기를 생각하고있다

이 지식을 비디오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우리가 방금하는 모든 것들 비디오에 대한 번역은 끝났지 만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코덱, 180도 규칙, 해상도 등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미래에 당신을 만나고 싶다면 나에게 알려주세요 여기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메라 세계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가장 좋은 방법은 나가서 쏴 버리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될 것이라고 걱정하지 마라 두 번째 자연은 매우 빨리 당신이 모든 것의 개념을 이해하게됩니다 총격 사건을 즐겁게해라!